Home
> 게시판 > 학원공지
공지사항
2011 서울시립대 환경조각과 합격!!!
✍️ 입체미술
📅 2011.01.19 06:53
👁 5,303
2011 서울시립대 환경조각과 합격!!! 2011 서울시립대 환경조각과 민혜성(중대부고3)합격!!! 2011 서울시립대 환경조각과 정윤미(숙명여고졸)예10 비교적 경험이 짧은 5명의 학생이 지원한 결과입니다. 탈락한 그외의 학생들도 나,다군에서 좋은 결과 있길 기원합니다.
▲ 다음글
2011 동국대 조소과 합격!!!
▼ 이전글
2011 홍익대 조소과 수시합격!!!
목록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취소
확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