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학원공지

공지사항

2011 서울시립대 환경조각과 합격!!!
✍️ 입체미술 📅 2011.01.19 06:53 👁 5,303
2011 서울시립대 환경조각과 합격!!! 2011 서울시립대 환경조각과 민혜성(중대부고3)합격!!! 2011 서울시립대 환경조각과 정윤미(숙명여고졸)예10 비교적 경험이 짧은 5명의 학생이 지원한 결과입니다. 탈락한 그외의 학생들도 나,다군에서 좋은 결과 있길 기원합니다.
▲ 다음글 2011 동국대 조소과 합격!!!
▼ 이전글 2011 홍익대 조소과 수시합격!!!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