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학원공지
공지사항
2011 서울대 조소과 수시 최종합격!!!
✍️ 입체미술
📅 2010.12.10 09:22
👁 8,191
2011 서울대 조소과 수시 최종합격!!! 2011 서울대 조소과 수시 이채현(포항예고졸) 최종합격!!! 조소경력 8개월 지난해 서양화과에 지원했다 고배를 마시고 올해 오래전부터 관심을 가졌던 조소과로 재도전해 합격한 채현양에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 다음글
2011 홍익대 조소과 수시합격!!!
▼ 이전글
2011 서울대 조소과 수시 1차합격!!!
목록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취소
확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