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학원공지

공지사항

2008년 홍익대 입시안 발표!!!!!
✍️ 입체미술 📅 2007.02.21 12:48 👁 5,732
2008학년 홍익대의 변경된 입시안이 발표되었습니다. 2학기수시(종전 석고정물수채화)및 정시(종전 석고모각)에서 2008학년도에는 전공실기(소조)로만 전형을 실시합니다. 또한 기존의 석고모각만으로 실시하던 실기시험을 정원의 60%를 석고모각(4시간)으로 선발하고 40%는 주제가있는 인물두상(5시간)으로 선발할 계획입니다. * 2009학년부터는 주제가있는 인물두상으로 100% 선발합니다. 이에따라 서울대입시에서 강점을 보이던 본원의 실기력 자연스럽게 홍대실기에 접목되어 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홍대실기가 발표되기 이전부터 본원은 지난 수년간 주제가 있는 인물두상을 서울대 지원생에게 수업을 해왔으며 또한 지난 5년간 전국최다인 28명의 서울대 합격생을 배출한 경험이 있습니다. 본 입체미술에서는 이에 만족하지않고 더욱 강한 실기력을 갖추기 위하여 20년 경력의 원숙한 강사진과 젊고 신선한 강사진을 새로 충원하여 연구중입니다. 연구의 성과물은 지면과 본 홈페이지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을 약속드리며 쉼없이 노력할것을 다짐합니다. 입체미술교육원 임직원 일동 拜上
▲ 다음글 입체 합격자명단
▼ 이전글 2008 서울대 수시합격!!!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