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학원공지

공지사항

2008 서울대 수시합격!!!
✍️ 입체미술 📅 2007.12.14 09:31 👁 3,978
2008 서울대 수시합격!!! 2008 서울대 조소과 2명지원 1명합격 2008 서울대 조소과 이승재(비예고) 수시합격 짧은경력에도 불구하고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합격한 이승재 학생의 합격을 축하하며 아울러 아쉽게 탈락한 학생은 정시에서 좋은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 다음글 2008년 홍익대 입시안 발표!!!!!
▼ 이전글 2007년 경원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