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학원공지

공지사항

2007년 서울대 입시결과
✍️ 입체미술 📅 2007.02.01 04:13 👁 4,550
올해는 조소과 4명이 지원하였으나 아쉽게도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본 학원에서 소묘를 수강하여 동양화과를 지원한 두학생이 합격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올해는 더욱더 분발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대학교 동양화과 김지호 서울대학교 동양화과 김보경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다음글 2007년 수원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이전글 2007년 대진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