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학원공지

공지사항

2007년 대진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입체미술 📅 2007.02.01 04:08 👁 3,782
2007년 대진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2007년 대진대 조소과 강건하 2007년 대진대 조소과 김정민 2007년 대진대 조소과 문범석 3명지원하여 전원합격하였습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다음글 2007년 서울대 입시결과
▼ 이전글 2007년 국민대학교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