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학원공지
공지사항
2007년 국민대학교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입체미술
📅 2007.01.30 08:32
👁 3,729
2007년 국민대학교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2007년 국민대학교 입체미술과 이마음 2007년 국민대학교 입체미술과 정지수 2007년 국민대학교 입체미술과 김하림 (예43) 총6명지원 2명합격 아쉽지만 최선을 다한 입시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 다음글
2007년 대진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이전글
2007년 홍익대합격을 축하드립니다.!!!!!
목록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취소
확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