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학원공지
공지사항
2007년 홍익대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입체미술
📅 2007.01.23 08:47
👁 3,874
2007년 홍익대 조소과 합격 2007년 홍익대 조소과 김지현 총5명이 지원하였지만 배수를 조금 넘긴 점수로는 조금 역부족이었나 봅니다. 실기력은 우수한 학생들이었는데 무척 아쉽습니다.
▲ 다음글
2007년 국민대학교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이전글
2007 성신여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목록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취소
확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