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학원공지

공지사항

2007 이화여대 합격을 축하합니다.!!!!!
✍️ 입체미술 📅 2007.01.17 08:04 👁 3,867
2007 이화여대 합격을 축하합니다.!!!!! 2007 이화여대 조형예술학부 이마음 2007 이화여대 조형예술학부 정지수 2007 이화여대 조형예술학부 김지현 2007 이화여대 조형예술학부 김정현 2007 이화여대 조형예술학부 김수현(예고주말반) 2007 이화여대 조형예술학부 신혜성(예고주말반) 안타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신 이외의 학생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합니다. 모두들 좋은 실기력을 갖춘 학생들이었지만 그외의 조건들이 조금씩은 부족했나봅니다. 꼭 나, 다군에서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 다음글 2007 성신여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이전글 2006 경희대 실기대회 결과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