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학원공지

공지사항

2006 서울대 수시합격!!!!
✍️ 입체미술 📅 2005.12.21 06:15 👁 3,453
서울대 조소과 수시전형에 고상현학생이 최종합격하였습니다. 정말 최선을 다한 학생과 강사진의 값진 결과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또한 예고 주말반인 오보영학생의 합격도 축하드립니다.
▲ 다음글 2006 중앙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이전글 새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